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그대는 눈물겹다' 주미연, 박진영 MP3 넣은 유일 참가자(K팝스타5)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그대는 눈물겹다' 주미연, 박진영 MP3 넣은 유일 참가자(K팝스타5)

서울맑음 / -3.9 °

'그대는 눈물겹다' 부른 주미연, 박진영 K팝스타5 / 사진=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5' 주미연 캡처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K팝스타5' '그대는 눈물겹다'로 이름을 알린 주미연을 향해 박진영이 애정어린 조언을 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5(이하 'K팝스타5')'에서는 TOP10 결정전이 펼쳐졌다.

이날 주미연은 앤 'Whatching you'를 열창했지만 박진영 표정은 좋지 않았다.

박진영은 ""이제까지 제가 'K팝스타'에서 딱 1곡 MP3에 넣고 들었던 노래가 있는데, 주미연 씨 노래다. '그대는 눈물겹다'를 넣고 다닌다"고 털어놨다.

이어 박진영은 "정말 주미연씨 노래를 많이 들었는데 오늘은 이제까지 가장 평범했다. "오늘 노래는 굉장히 잘했는데, 내가 좋아했던 두 가지가 사라졌다. 글자 하나 하나에 있었던 감정 표현이 사라져 아쉽다"고 평가했다.


앞서 주미연은 'K팝스타5'에서 엠씨더맥스 '그대는 눈물겹다'를 불러 호평받았다.

'그대는 눈물겹다'는 2003년 발매된 앰씨더맥스 정규앨범 2집에 실린 타이틀곡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