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올리비아 핫세 '유진' 싱크로율 100%

헤럴드경제 차은호 기자
원문보기

올리비아 핫세 '유진' 싱크로율 100%

서울맑음 / -3.9 °
올리비아 핫세 올리비아 핫세

올리비아 핫세 올리비아 핫세


[헤럴드리뷰스타=차은호기자] 올리비아 핫세를 닮은 유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의 올리비아 핫세'로 불리는 유진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올리비아 핫세 닮은꼴 유진'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유진은 오똑한 콧대와, 자연스러운 이마 라인, 깊은 눈매까지 올리비아 핫세와 닮아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분위기까지 똑 닮아 있어 팬들의 호응을 받았다.

또한 강균성은 지난 13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호불호' 코너에 깜짝 출연해 "오늘 내가 제대로 팬 모집 해줄게. 나랑 닮아서 화제가 된 스타들 가입하자"라며 올리비아 핫세와 최시원 사진 옆에서 똑같은 표정을 지으며 닮은꼴 외모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거 올리비아 핫세는 자신의 트위터에 "아직 시차 적응이… 그러나 샌디아고에서 D sing x를 듣는다(Still jet lagged. But here in San Diego to hear D sing x)"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올리비아 핫세와 딸 인디아 아이슬리는 어깨를 맞댄 다정한 포즈로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올리비아 핫세와 딸 인디아 아이슬리는 붕어빵처럼 닮은꼴 미모를 자랑했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