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f(x), 루나-엠버 티저.. ‘일렉트릭 쇼크’ 10일 공개!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f(x), 루나-엠버 티저.. ‘일렉트릭 쇼크’ 10일 공개!

속보
트럼프 "韓 한화와 협력해 해군 신형 프리깃함 건조"

f(x)의 새 미니앨범 ‘Electric Shock(일렉트릭 쇼크)’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8일 f(x)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측은 f(x)의 이번 앨범이 오는 10일 0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이 온라인 선공개 되며, 13일에는 오프라인에서도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타이틀 곡 ‘일렉트릭 쇼크’는 에너제틱하고 리드미컬한 매력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사랑에 빠진 느낌을 마치 전기에 감전된 듯한 짜릿한 충격으로 표현한 가사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수록곡 ‘제트별(Jet)’은 힙합 리듬을 살린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f(x)의 리얼 라이프를 시각적으로 그려낸 톡톡 튀는 가사와 직접 랩메이킹에 참여한 엠버의 재치있는 랩이 더해져 매력을 배가시키며 ‘지그재그(Zig Zag)’는 똑같은 일상에서의 탈출을 꿈꾸며 환상적인 미지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엠버, 루나, 크리스탈 3명의 멤버가 함께 호흡을 맞춘 ‘Beautiful Stranger’와 ‘Love Hate’, ‘훌쩍(Let’s Try)’까지 f(x)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담은 총 6곡을 수록했다.

특히 f(x)는 당일(8일)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유튜브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에프엑스 페이지, 국내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f(x)의 새 음악과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더불어 지난 6일부터 새 앨범 컨셉트로 변신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 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f(x)는 멤버 루나와 엠버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티저 이미지까지 모두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f(x)는 타이틀 곡 ‘Electric Shock’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