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손흥민 골 토트넘 팬 반응 “손흥민이라면 게이가 될 수 있어!”

헤럴드경제 홍예지
원문보기

손흥민 골 토트넘 팬 반응 “손흥민이라면 게이가 될 수 있어!”

서울구름많음 / 0.0 °
[헤럴드경제]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의 EPL 데뷔골에 토트넘 현지 팬 반응이 뜨겁다.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은 토트넘의 보물이라며 손흥민에게 연일 칭찬세례를 퍼붓고 있다.

손흥민은 20일 밤(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화이트하트레인에서 열린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2015-2016 EPL 6라운드 홈 경기에서 결승골을 넣으며 팀의 1-0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후반 33분까지 활약한 뒤 또한번 팬들의 기립 박수를 뒤로한채 그라운드를 떠났다.

승리의 주역 손흥민에 대해 영국 현지 언론들과 토트넘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 영입한 건 정말 잘한 결정이었다”며 구단의 선택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손흥민에 대한 애정도 넘쳐났다. “손흥민 사랑한다”, “손흥민은 드리블이 사랑스럽다”, “손흥민을 원톱으로 올려야한다” 등 칭찬일색이다. 손흥민이 골을 넣자 “손흥민이라면 게이가 될 수 있다”는 댓글도 눈에 띈다.

손흥민 골[사진=토트넘 데일리 인스타그램]

손흥민 골[사진=토트넘 데일리 인스타그램]


게다가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뛰는 모습이 행복해보인다며 손흥민을 완전한 ‘토트넘 식구’로 받아들인 분위기다.


손 샤인즈뿐 아니라 ‘손날두(SONALDO)’새로운 별명도 만들었다.손흥민과 축구 황제 레알마드리드의 호날두 선수의 이름을 합친 합성어다.

이날 경기에 대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뿐 아니라 현지 언론들의 평점도 후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에게 양 팀 통틀어 가장 높은 평점인 손흥민에게 평점 8점을 부여했으며 영국 축구통계전문업체인 ‘후스코어드닷컴’도 손흥민에게 최고 평점인 8.23점을 부여해 경기 최우수선수 자리를 안겼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