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성난 화가' 무삭제판으로 보자…10일 IPTV 서비스

SBS연예뉴스 김지혜 기자
원문보기

'성난 화가' 무삭제판으로 보자…10일 IPTV 서비스

서울구름많음 / 0.0 °

[SBS funE | 김지혜 기자] 영화 '성난 화가 – 무삭제판'(감독 전규환, 제작·배급 트리필름)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10일부터 IPTV,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통해 공개될 '성난 화가 – 무삭제판'은 스크린에서 볼 수 없었던 장면이 다수 포함된 버전이다.

'성난 화가'는 '모차르트 타운', '애니멀 타운', '댄스 타운'의 타운 3부작과 '불륜의 시대', '무게', '마이보이' 등의 작품을 통해 베를린영화제 파노라마 초청 및 베니스영화제 퀴어라이온상 고아국제영화제 감독상, 판타스포르토 심사위원특별상 등을 휩쓴 세계가 주목한 전규환 감독의 여덟 번째 작품이자, 에스토니아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글로벌 프로젝트다.

개봉에 앞서 제한상영가 판정을 받아 감독의 연출이 온전히 담긴 영상을 스크린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빼앗긴 바 있다. '성난 화가 – 무삭제판'은 기존의 작품들과는 비교 대상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충격과 전율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거침없고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배우들의 폭발적인 시너지, 러닝타임 내내 몰아치는 강렬한 이미지들의 향연, 그리고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방점을 찍어주는 연출에 대한 기대가 높다.

'성난 화가 - 무삭제판'은 오는 10일 부터 IPTV(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 VOD, 모바일(구글 플레이스토어, SK 플래닛 티스토어&호핀, tving, Vingo), 인터넷(네이버 N 스토어, 곰TV 외) 등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bada@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