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롤드컵 선발전 롤챔스 여신 서유리 vs 김갱녀…"내가 섹시 퀸"

중앙일보 온라인
원문보기

롤드컵 선발전 롤챔스 여신 서유리 vs 김갱녀…"내가 섹시 퀸"

서울흐림 / 7.0 °






롤드컵 선발전 롤챔스 여신 서유리 vs 김갱녀…"내가 섹시 퀸"

리그오브레전드 롤 인벤에는 수 많은 여신들이 있다. 그중 최고의 인기 여신은 서유리다. 하지만 최근 롤 인벤 유저로 부터 눈길을 끌고 있는 인벤 유저가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인벤 유저 '김갱녀'다.

지난달 20일 '김갱녀'는 "그동안 했던 리그오브레전드 코스프레"라는 제목과 함께 자신이 지난 2013년부터 한 코스프레 사진을 올렸다.

사진속 '김갱녀'는 롤챔스 2013 당시 애니와 룰루, 같은 해 서머 시즌에서 화제가 된 럭스 코스프레의상이 담겨있다. 특히 큰 인기를 끌었던 윈터 시즌 징크스 코스프레와 나이스게임TV 전투토끼 리븐 등이 눈길을 끈다.

롤 인벤 유저 ‘김갱녀’는 “많이 모자란 코스프레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이렇게 말이 많냐 하시면 제가 원래 수다쟁이라서 죄송"이라며 "앞으로도 많이 노력할게요. 사랑해요”라고 소감을 남겼다.

단연 최고의 화제는 서유리다.‘리그 오브 레전드’ 여신 으로 불리는 방송인 서유리는 지난 2013년 웹게임 ‘진왕’의 홍보 모델로 나섰다.


당시 서유리는 김민교와 함께 ‘섹시 몸풀기 체조’라는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이후 '리그 오브 레전드' 전적 검색 게시판 '인벤'에서는 서유리의 섹시한 자태가 담긴 영상 속 화면들이 캡처되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짧은 상·하의만 입은 서유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몸을 숙이면서 속살을 노출해 남심을 흔들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여신 서유리의 가장 핫한 셀카는 일명‘동물의 왕국’이다. 서유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의상이…동물의 왕국이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서유리는 타이트한 호피 무늬 원피스를 입고 있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원피스가 인상적이다.

2014년 개봉한 영화 ‘위층여자’에서 주연 배우들의 수위 높은 베드신으로 눈길을 끌었다.


롤 인벤 여신 서유리가 출연한‘위층여자’는 시도때도 없이 쿵쿵대는 윗집 때문에 괴로워하는 박원빈이 윗집에 사는 서유리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롤드컵 선발전 ‘리그 오브 레전드’ 롤인벤 여신 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 성우 1기로 데뷔했다. 현재는 SNL 크루로 활동 중인다.

서유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롤 챔피언 잔나와 아리로 분한 코스프레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서유리는 평소 롤의 팬임을 자처하며 종종 게임 경기장을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롤드컵 선발전 현장 경기 관람 티켓은 지난 8월 31일 오후 5시부터 티켓 판매 전문 사이트 OK 티켓(www.okticket.com) 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한 시간 단위로 3일간의 경기 예매가 오픈된다. 즉, 오후 5시에 9월 2일 경기 티켓 예매가 오픈되며 6시에는 4일 경기, 7시에는 5일 경기가 오픈되는 방식이다.

롤드컵 선발전 티켓은 전석 1만원에 판매되며, 롤드컵 한국 대표 선발전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팝콘과 음료, 맥스봉 등의 간식과 그라가스의 술통 스트레스볼, 에어 방석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LoL 챔피언 스테츄 등 다양한 경품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jsatr@joongang.co.kr

롤드컵 선발전

온라인 기자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당신이 꼭 알아야 할 7개의 뉴스 [타임7 뉴스레터]

ⓒ 중앙일보: DramaHouse & J Content Hub Co.,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