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골드클래스(주)가 주거용 타운하우스를 경기도 광명시에서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광명 골드클래스는 최근 주거설계의 트렌드인 전세대 4베이 4룸 혁신평면 설계가 적용된 타운하우스다. 전용면적은 84㎡단일타입으로 분양되며 전세대 정남향 판상형 배치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기존 타운하우스의 분양면적이 크다는점을 보완해 실수요층이 두터운 84㎡타입으로 분양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분양가는 기준층 기준 평균 1천3백만원대 선에 책정되어 있다.
단지는 입지가 좋은 소하지구에 자리잡고 있어 가산디지털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도 누릴 수 있고 계약후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광명 골드클래스는 KTX 광명역과 지하철 1호선 금천구청역 등으로 인해 편리한 대중교통노선을 갖췄으며,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서부간선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의 고속도로망을 통해 전국 어디로든 이동가능하다.
또한 소하동과 KTX광명역세권을 연계한 1천4백 병상 규모의 메디컬센터와 의료복합클러스터가 건립 운영될 계획에 있으며 1차적으로 소하1동 의료시설 부지에 20개 진료과 9백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이 2018년에 개원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단지 바로 앞에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해누리유치원, 소하초, 중, 고교가 있고 단지 인근에 어린이 교통공원과 한내근린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녀들의 생태교육까지 가능하다.
부동산 관계자는 "이 지역에 들어서는 골드클래스는 소하지구를 중심상권으로 학원가 및 식당가 등이 형성될 예정이라 실거주자들의 문의가 많은 편"이라고 전했다.
현재 광명 골드클래스 모델하우스는 광명시 일직동 511-1번지(코스트코 광명점 맞은편)에 운영 중이다. 모델하우스 방문전 사전예약하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계약금은 천만원 정액제이며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 납부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1644-6289)로 문의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