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베라왕 언더웨어 브랜드, 발레리나 김주원과 화보촬영

이데일리 온라인총괄부
원문보기

베라왕 언더웨어 브랜드, 발레리나 김주원과 화보촬영

서울흐림 / 7.0 °
[뉴미디어팀] 국립 발레단 객원 수석 무용수인 발레리나 김주원이 최근 베라왕의 언더웨어 브랜드와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8월호에 공개된 발레리나 김주원의 화보는 여성들의 워너비 웨딩드레스로 유명한 베라왕의 언더웨어 브랜드 ‘베라왕 인티메이츠’와 함께 한 우아한 모습이 담겼다.


이번 화보에서 ‘베라왕 인티메이츠’는 발레로 다져진 김주원의 우아한 보디라인을 강조했고, 김주원은 베라왕이 추구하는 여성미와 우아함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최상의 화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베라왕이 추구하는 섬세하고 엘레강스한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주며 여성들의 관심이 끌어올리고 있다.

베라왕은 타임지가 선정한 패션역사를 빛낸 100대 아이콘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지만 고급성과 희소성으로 범접하기 힘든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CJ오쇼핑에서 독점 론칭한 언더웨어 ‘베라왕 인티메이츠’ 역시 베라왕의 패션 철학을 이어받아 가장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살린 브랜드다.

발레리나 김주원이 선보인 ‘베라왕 인티메이츠’는 7월 21일(화) 오전 11시 30분과 밤 10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CJ오쇼핑은 베라왕의 라이선스를 국내 독점 공급하며, 패션과 잡화, 언더웨어 침구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언더웨어에 이어오는 9월에는 패션, 잡화, 침구가 공개될 예정이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