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사진]김빈우,'아찔한 킬힐로 뽐내는 각선미'

OSEN
원문보기

[사진]김빈우,'아찔한 킬힐로 뽐내는 각선미'

서울맑음 / -1.4 °

[OSEN=정송이 기자] 2일 오후 여의도동 63CITY 컨벤션센터 에서 진행된 mbn '수상한 가족' 제작발표회에서 김빈우가 무대를 퇴장 하고 있다.

'수상한 가족'은 세상에 첫발을 내디딘 생명들이 처음 만나는 세상이자, 서툰 청춘들이 어른이 되기 위한 통과의례를 치르는 곳인 산후 조리원을 배경으로 한다. 바로 이곳에서 우리의 철부지 주인공들은 다시 한번 태어나고 성장하는 경험을 할 것이다. 기존 드라마에서 다뤄지지 않은 산후조리원을 배경으로 함으로써 보다 새로운 이야기, 보다 따뜻한 감동. 모든 생명이 생명 그 자체로 존귀하고 아름다웠던 순간을 담아내고자 한다.

그리고 일평생 한심하게 살다간 아버지가 있다. 그 아버지가 남긴 10억의 사망 보험금을 타기 위해 모여든 배다른 이복 남매들이 있다. 아버지는 하난데 엄마가 넷. 막장도 이런 막장이 없다. 출생의 비밀이 홍수처럼 쏟아진다. 하지만 이번엔 다를 것 이다. 얽히고 설킨 욕망으로 얼룩진 출생의 비밀이 아닌 동화처럼 따뜻하고 보고 나면 훈훈해지는 출생의 비밀이다.
'수상한 가족'은 출생의 비밀에 대한 아름다운 판타지다.

한편, '수상한 가족'은 오는 9일 수요일 밤8시 45분에 첫방송 된다./ouxou@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