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돈의 맛' 김효진, 각선미 무보정과 비교해보니..'더 완벽'

OSEN
원문보기

'돈의 맛' 김효진, 각선미 무보정과 비교해보니..'더 완벽'

속보
장동혁, 역대 최장 필리버스터 기록 경신…17시간 12분 돌파


[OSEN=최나영 기자] 영화 '돈의 맛'(임상수 감독)의 주인공 김효진의 각선미를 담은 포스터가 '무보정 사진'과 비교했을 때 조금의 차이도 없어 놀라움을 안긴다. 오히려 더 완벽한 모습이다.

포스터 속 김강우와 김효진은 관능과 도발을 담은 분위기로 춤을 추는 듯 포즈를 취하고 있다. 티저 포스터 속 사진과 다르게 두 배우는 각각 레드와 블랙 의상 입고 영화가 담고 있는 고급스러움과 섹시함을 녹여냈다.

이 사진은 보정이 전혀 가미되지 않은 현장 직찍. 당시 현장에 있던 관계자에 따르면 두 배우의 포즈가 중심을 잡기 어렵고 자칫 잘못하면 넘어질 위험성이 있어 제작진은 와이어를 부착할 것을 권했다.

그러나 김강우와 김효진은 인위성을 가미하지 않고 촬영에 임하는 열정을 보였다. 김강우의 리드 아래 김효진은 물 흐르듯 포즈를 취해 전문 패션 모델을 능가하는 결과물을 만들어 냈다.

촬영 관계자는 "다치진 않을까 노심초사했는데 멋지게 해내더라. 본래 밤 늦게까지 포스터 촬영을 할 예정이었지만 배우들이 워낙 프로여서 2시간이나 일찍 끝났다. 전문 모델 뺨치는 포즈에 모두 놀랐다"고 현장 상황을 전했다.

한편 '돈의 맛'은 제 65회 칸 국제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됐으며 5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나무엑터스.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