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이미연 직찍, 男가수와 외국거리서 포착 '남매 느낌 물씬'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이미연 직찍, 男가수와 외국거리서 포착 '남매 느낌 물씬'

서울흐림 / 7.0 °

이미연

[스포츠서울] 배우 이미연이 영화 '해피 페이스북'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인 가운데 그의 과거 직찍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남매 포스 풍기는 이승기-이미연 직찍'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과거 tvN 예능프로그램 '배낭여행 프로젝트 2탄-꽃보다 누나(이하 꽃누나)' 촬영차 터키로 출국한 배우 이미연의 모습으로 이미연은 가수 이승기와 함께 터키 거리에서 포착됐다.

특히 이미연은 이승기와 남매 같은 모습을 풍기며 무보정 직찍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우월한 기럭지와 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미연, 인간미 느껴진다", "이미연, 기럭지 대단하다", "이미연, 늘씬하네", "이미연, 대박이다", "이미연, 이승기랑 정말 남매 같아", "이미연, 나도 실제로 보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미연의 소속사 씨그널 엔터테인먼트는 이미연이 스크린 복귀작으로 영화 '해피 페이스북'을 선택했다고 밝혔으며, '해피 페이스북'은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7월 중순 크랭크인 할 예정이다.김제원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스포츠서울] [페이스북] [트위터] [인기만화]

[핫포토]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