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사진제공=휘닉스파크)/뉴스1 © News1 윤창완 기자 |
(평창=뉴스1) 윤창완 기자 = 강원 평창군 휘닉스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가족물놀이 공간인 블루캐니언(슬라이드존을 포함한 야외존 전체)은 2일부터 오픈한다. 블루캐니언은 강원도의 공기와 1등급 수질의 ‘천연광천수’가 자랑거리다.
블루캐니언에는 타잔풀, 개구리풀, 워터플레이 등 유아전용 물놀이 공간들이 다양하게 마련돼있다. 원통형 튜브놀이 딩글러를 비롯해 웨이브리버, 슬라이드 등의 시설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워터파크 체험을 할 수 있다.
와이어와 도르래를 이용해 하늘을 비행하는 ‘플라잉 짚’과 나무와 나무 사이를 공중에서 이동해가는 산림 모험시설인 ‘포레스트 어드벤처’를 결합한 신개념 레포츠 시설인 ‘플라잉 짚 어드벤쳐’도 준비돼 있다. 자연속에서 모험 활동을 즐기며, 스릴과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 |
평창 휘닉스파크 양떼목장(사진제공=휘닉스파크)/뉴스1 © News1 윤창완 기자 |
또 아이들의 교육체험으로 물로켓 만들기와 태양열 자동차 만들기, 소방장치 전시체험이 마련됐다. 2~4일 오전 11시30분부터 ‘태양열 자동차 만들기 체험 및 경연대회’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오전/오후로 나눠 ‘아빠와 함께 물로켓 쏘기 체험’도 펼쳐진다. 소방장비체험에서는 직접 소방관 복장을 입고 소방관이 되어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어린이날인 5일부터 7일까지는 객실요금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텔 디럭스룸은 5만원, 콘도스위트 객실은 7만원, 콘도로얄객실은 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일반 예약 시 보다 4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선착순 예약에 한하며 휘닉스파크 홈페이지(www.pp.co.kr)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양떼목장을 만날 수 있는 태기산 케이블카와 플라잉짚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가족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즐기는 건강한 숲길체험, 해발 1050m 고원에서 만나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미니동물원도 마련돼 있다.
kairos@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