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태남디비아이, 전문 영상/음향장비 판매사이트 ‘AV 다판다’ 신규 오픈

매일경제 손정아
원문보기

태남디비아이, 전문 영상/음향장비 판매사이트 ‘AV 다판다’ 신규 오픈

서울맑음 / -3.9 °
- 전 세계 전문 영상/음향장비 접할 수 있어 ‘눈길’ -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 솔루션 선도업체 ‘태남디비아이㈜’가 전문 영상, 음향장비 쇼핑몰 ‘AV 다판다(www.avdapanda.com)’를 신규 오픈 한다.

AV 다판다(AVDapanda)는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전문 영상 및 음향 장비를 태남디비아이㈜의 로스앤젤레스 해외지사를 통해 보다 쉽게 구입할 수 있고, 전 세계의 장비들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AV 다판다는 프로툴(Protools), 이퀄라이저, 입출력 인터페이스 등 작곡, 편곡에 필요한 전문 음향 미디기기부터 드럼 신디사이저와 같은 악기류까지 판매하며, 그동안 해외 영상, 음향 제품 구매 시 불편함을 느꼈던 고객들의 수고를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대부분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해외 브랜드 영상장비는 각 배급사를 통해 판매되는데, 제품 종류가 한정돼 있거나 단종된 경우가 있다. 하지만 AV 다판다는 국내 단종 제품을 해외 현지 가격으로 저렴하게 제공하며, TV 가전 및 컴퓨터, 캠코더, 카메라 등 다수의 일반 컨슈머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AV 다판다는 특히 중고 제품을 찾는 실속파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현재 중고 제품 또는 리퍼 제품에 대해 특가 세일을 진행 중이며,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검수 완료된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 중고 구매 시 1개월 품질 보증(warranty)을 해 주기 때문에 입문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태남디비아이㈜ 관계자는 “그 동안 쌓아왔던 영상 솔루션 공급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영상 입출력 장비, 신호 처리, 스튜디오 제작 등 영상 콘텐츠 배급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쇼핑몰을 통해 공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현재 AV 다판다에서는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오디오 제품에 대해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Matrox, Avid, Teradek, Caldigit 제품의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V 다판다를 론칭한 태남디비아이(주)는 1995년 설립 후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툴과 디지털 방송 솔루션을 개발, 보급하고 있다.


디지털 영상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인터넷 스트리밍 서버, 종합 영상 정보 디스플레이 등 컴퓨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콘텐츠 종합 솔루션 공급업체로 성장했으며, 작년에는 미국 지사를 설립해 글로벌 기업으로 점차 나아가고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