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홍종현 열애 부인 "나나와 연인 사이 아니다" (공식입장)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홍종현 열애 부인 "나나와 연인 사이 아니다" (공식입장)

서울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이채민 기자]배우 홍종현 측이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23일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보도자료를 통해 "일부 언론에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해드린다"며 "먼저 당사자의 정확한 입장확인을 위해 시간이 지체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글을 시작했다.

홍종현의 소속사 측은 "확인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또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한 매체는 22일 홍종현과 나나가 지난 연말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는 등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입니다.

금일 일부 언론에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당사자의 정확한 입장확인을 위해 시간이 지체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홍종현에게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채민 기자 chaemin10@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