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골든서울호텔, 2015년 Happy New Year 패키지 출시

머니투데이 B&C 고문순기자
원문보기

골든서울호텔, 2015년 Happy New Year 패키지 출시

속보
멕시코 동부에서 버스전복, 8명 사망 19명 부상
새해 로맨틱한 시간을 갖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일출 여행이나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지만 이동 시간은 최소로 하며 특별한 시간을 갖고 싶다면 도심 속 힐링 공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골든서울호텔은 2015년 청양의 해를 맞아 희망찬 한 해를 다짐할 수 있는 ‘Happy New Year 패키지’를 마련했다. 다음 해 1월1일부터 2월22일까지 고객들이 도심 속 힐링 공간에서 편안한 신년을 맞기를 기원하며 ‘Happy New Year 패키지’를 준비한 것이다.

Happy New Year 패키지에는 골든서울호텔 객실 1박 이용권과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1개가 포함돼 있다. 또한 을미년 양의 해를 맞이하여 양띠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별 10만5000원부터 14만4000원까지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골든서울호텔 공식 홈페이지(www.goldenseoul.com) 또는 대표번호((02- 3397-2000)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골든서울호텔

사진제공=골든서울호텔

한편 골든서울호텔은 지난 2013년 서울 강서구 염창동에 문을 연 특급호텔로서 ‘한강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명소’라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고 있다. 지하 3층, 지상 14층 규모에 총 260여개 객실과 1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연회장을 구비하고 있으며 15층에는 스카이라운지와 골든하우스 레스토랑과 테라스 등을 갖추며 고객 편익을 위한 부대시설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연말, 신년 등 큰 이벤트가 있을 때마다 고객 만족을 생각하여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골든서울호텔 고상호 대표는 “최고의 가치로 여겨지는 ‘금’에서 그 이름을 딴 골든서울호텔은 이에 걸맞게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기준을 제시하는 호텔로 발돋움하겠다”며 “향후에도 고객 편익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B&C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