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치앙마이 가기 좋은 계절, 수려한 자연 체험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최선미 기자
원문보기

치앙마이 가기 좋은 계절, 수려한 자연 체험

속보
신한카드, 가맹점 대표 휴대전화 번호 등 19만건 유출 신고
노랑풍선, '치망마이의 HOT!한 계절이 돌아왔다' 기획전 진행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최선미 기자]

태국 치앙마이 여행 기획전 (사진=노랑풍선여행사 제공)

태국 치앙마이 여행 기획전 (사진=노랑풍선여행사 제공)


노랑풍선이 태국의 아름다운 휴양지 치앙마이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치망마이의 HOT!한 계절이 돌아왔다'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북방의 장미'라는 애칭을 가진 치앙마이는 태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수려한 자연과 태국 고유문화가 공존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치앙마이는 풍부한 문화자산과 화려한 축제, 뛰어난 수공예품과 취양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코스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이번 노랑풍선의 기획전은 태국 국적기인 타이항공과 진에어 직항편, 전 일정 일급 호텔을 이용하는 3박5일과 4박6일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됐다. 일정에 따라 치앙마이만 둘러보거나 '골든 트라이앵글'이라 불리는 태국, 미얀마, 라오스 3개국을 동시에 관광할 수 있다.

치앙마이 여행 특전으로 현지 특식인 안다만 씨푸드와 아이야라뷔페, 각 룸당 태국 최고급 꿀과 열대과일 등이 제공된다. 상품 가격은 치앙마이만 집중 탐방하는 3박5일 일정을 기준으로 86만 4,000원(총액운임) 부터다.

이번 노랑풍선여행사의 치앙마이 기획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문의=노랑풍선여행사(동남아팀 02-2022-728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