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힐링캠프' 박지민 '부모님 이야기에 눈물' 이하이 언니 '스튜디오 등장'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기자
원문보기

'힐링캠프' 박지민 '부모님 이야기에 눈물' 이하이 언니 '스튜디오 등장'

서울맑음 / -3.9 °

[SBS funE 연예뉴스팀] '힐링캠프' 박지민 '부모님 이야기에 눈물' 이하이 언니 '스튜디오 등장'

힐링캠프 박지민

'K팝스타' 출신 가수 박지민과 이하이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진행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녹화는 겨울방학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그 동안 SBS 'K팝스타' 세 시즌을 통해 발굴된 시즌1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시즌2 악동뮤지션, 시즌3 버나드박 샘김 권진아 등이 출연했다.

이날 K팝스타들은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자신들이 걸어온 길을 되짚었고, 이 과정에서 K팝스타들은 가족에게 하지 못했던 말, 가족에게 미안했던 일을 떠올리며 고마운 마음을 담아 노래를 불렀다.

또 '힐링캠프' 제작진은 박지민, 백아연의 부모님과 전화연결을 시도했고, 두 사람은 부모님에 대한 고마움에 눈물을 흘렸다.



한편 가수 이하이는 자신과 같은 길을 걷는 언니로부터 많은 위안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하이가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혔을 때 언니의 응원과 격려가 있어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는 것.

특히 이하이가 언니의 이야기를 하던 중 스튜디오에 이하이의 언니가 깜짝 등장했고, 언니의 등장에 놀란 이하이는 반가운 마음에 활짝 미소 지었다는 후문이다.

K팝스타들의 가족 이야기는 29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에서 공개된다.

힐링캠프 박지민 이하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박지민 나오는구나", "힐링캠프, 이하이 언니랑 닮았네", "힐링캠프, 오늘 꼭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