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한고은, "현재 남자 친구 없다!"…과거 god 박준형 연인 사이 재조명

더팩트
원문보기

한고은, "현재 남자 친구 없다!"…과거 god 박준형 연인 사이 재조명

서울흐림 / 7.0 °
한고은이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혔다. / 문병희 기자

한고은이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혔다. / 문병희 기자


한고은, '마녀사냥' 출연해…"현재 남자친구 없어"

[더팩트 | 서민지 인턴기자] 한고은이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히면서 과거 한고은과 박준형의 연인 사이가 재조명 되고 있다.

배우 한고은은 지난 5일 밤 11시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요즘 남자친구가 없는 걸로 알려져 있다"는 MC 신동엽에 말에 "맞다"고 답했다.

한고은은 이어 "MC들 중 누가 이상형에 가깝냐"는 홍석천의 질문에 "외관적으로 따지면 성시경이 좋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성시경은 "내 속을 아느냐"라고 되물었고 허지웅은 "당신을 모르기 때문에"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고은은 그룹 god 출신 박준형과 2001년 사귀기 시작해서 3년간 만났다. 둘은 결혼설까지 나돌았으나 결국은 남남이 됐다.

한고은은 지난해 6월 MBC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과거 박준형과의 공개연애에 대해 "사랑하는 게 되도 아닌데 굳이 감춰야 하나. 하지만 착각이었다"고 토로하며 "공개 연애 후 헤어지면 잔해들이 주홍글씨처럼 남는 거 같다. 저에게는 좋은 추억일 수 이지만 또 다르 사랑을 시작할 때 불편한 부분이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한편 박준형은 최근 13살 연하 승무원과 1년 째 교제 중이라고 공개했다.

한고은 박준형의 과거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한고은, 그 땐 아주 큰 파장이었지" "한고은 박준형 각자 좋은 사람 만나서 잘 살길" "한고은 좋은 사람 만나세요" "한고은 박준형 열애는 정말 옛날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