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더 크로스 김혁건, 전신마비 딛고 스타킹 출연!

더팩트
원문보기

더 크로스 김혁건, 전신마비 딛고 스타킹 출연!

서울맑음 / -3.9 °
더 크로스 김혁건이 전신마비의 몸으로 스타킹에 출연해 감동을 일으켰다. /SBS 스타킹 캡처

더 크로스 김혁건이 전신마비의 몸으로 스타킹에 출연해 감동을 일으켰다. /SBS 스타킹 캡처


더 크로스 김혁건, 교통사고로 전신마비…"힘 실어준 부모님, 이시하에게 고맙다"

[더팩트 | e뉴스팀]더 크로스 김혁건이 전신마비임에도 불구하고 스타킹에 출연해 감동을 일으켰다.

18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서는 더 크로스 김혁건과 이시하가 출연해 그동안 방송 활동을 중단한 사연과 함께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더 크로스 김혁건은 4옥타브를 넘나드는 음역대의 가수로 많은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지만 2년 전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전신마비 선고를 받고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더 크로스 김혁건은 더이상 노래를 할 수 없단 생각에 좌절 했지만 그의 아버지와 더 크로스 멤버 이시하의 도움으로 다시 노래에 대한 의지를 굳혔고 이날 스타킹에 출연해 더 크로스 이시하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더 크로스 김혁건은 "노래를 포기했다. 그런데 더 크로스 이시하가 10년이 걸려도 좋으니 한글자씩이라도 녹음을 하자고 말했다. 정말 고마웠다. 그 이후로 부모님과 공터에 나가서 소리를 내보기 시작했다"며 "저는 포기를 했는데 주변에서 절 포기하지 않았다"며 부모님과 더 크로스 이시하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스타킹에는 김지선 변기수 김종민 조세호 광희 홍현희 천이슬 공서영 홍경민 다나 윤한 줄리안 시크릿(선화, 효성, 지은, 하나) 틴탑(리키, 천지, 엘조) 타히티(지수, 제리)가 패널로 출연했다.

더 크로스 김혁건 소식에 누리꾼은 "더 크로스 김혁건, 교통사고난 줄 몰랐어", "더 크로스 김혁건, 전신마비라니", "더 크로스 김혁건, 부모님과 더 크로스 이시하 대단하다", "더 크로스 김혁건, 힘내요!", "더 크로스 김혁건, 눈물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