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주니엘 "제2의 아이유? 이젠 주니엘이고 싶어"(인터뷰②)

뉴스1
원문보기

주니엘 "제2의 아이유? 이젠 주니엘이고 싶어"(인터뷰②)

서울맑음 / -3.9 °
(서울=뉴스1스포츠) 이한솔 기자 = 가수 주니엘이 '제2의 아이유'라는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주니엘은 최근 진행한 인터뷰에서 "'제2의 아이유'라는 수식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이제 그런 얘기를 거의 듣지 않는다"고 답했다.

그는 "처음에는 감사하기도 했지만 그 이미지가 굳어져 버릴까 걱정했다"며 "하지만 이제는 주니엘 특유의 분위기가 좋다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다"고 설명했다.

주니엘이 '연애하나 봐'로 컴백했다. © FNC엔터테인먼트

주니엘이 '연애하나 봐'로 컴백했다. © FNC엔터테인먼트


또 그는 "데뷔 초부터 항상 해오던 말이 '주니엘만의 색을 가진 가수가 되고 싶다'는 거였다"며 "이제는 제 모습 그대로를 좋아해주고 제가 쓴 노래를 좋아해주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내가 생각한 길을 제대로 가고 있다고 느낀다"고 덧붙였다.

주니엘은 지난 29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연애하나 봐'를 발표하고 1년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연애하나 봐'는 연애를 막 시작할 때의 설레고 들뜬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상큼한 멜로디와 주니엘 특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졌다.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연애하나 봐'를 비롯해 주니엘의 자작곡 '플리즈(Please)', '버그 오프(Bug Off)' 등 가을에 어울리는 계절감 있는 노래들이 수록됐다.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NEWS1 모바일 바로가기

[스타핫뉴스 ‘news1 연예’] [생생스포츠현장]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