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스타항공 기내 모습 |
저비용항공사(LCC) 이스타항공은 올해 도입 예정인 보잉737-800 기종의 내부 기내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내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은 2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어에 대한 제한은 없고 항공기 기내에 적용할 실현가능성, 창의성, 컨셉디자인을 중점적으로 심사할 예정이다.
1등 수상자(팀)에게는 상금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의 수상상금이 주어지며, 전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왕복항공권을 1매씩 총5명에게 제공한다.
수상자 발표는 3월 16일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공모전 접수 및 일정에 관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여 문의는 이메일 (marketing@eastarjet.com)로 하면된다.
이스타항공은 현재 운영 중인 6대의 항공기에 '스카이호', '스페이스호', '크루즈호', '프린스호', '타임머신호', '페어리파크호' 등 스토리가 있는 디자인을 항공기 기내에 적용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박수전 대표는 "고객들의 아이디어가 항공기 기내에 실제로 적용 될 수 있는 짜릿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신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많이 접수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kskim@fnnews.com 김기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