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두근두근' 강동원, 헤어의 완성은 얼굴? 촌스러운 머리도 폼나네

뉴스1
원문보기

'두근두근' 강동원, 헤어의 완성은 얼굴? 촌스러운 머리도 폼나네

속보
신한카드, 가맹점 대표 휴대전화 번호 등 19만건 유출 신고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의 헤어스타일 4종 세트가 공개됐다.

16일 공개된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스틸컷 속에는 철부지 아빠 대수 역을 맡은 강동원의 헤어스타일 변천사가 담겨있다.

극중 강동원은 헛발 왕자로 불린 태권도 유망주였던 고등학생부터 33세 나이에 16세 아이를 둔 아빠의 모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모습을 선보였다.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철부지 아버지 대수 역의 강동원의 헤어스타일 변천사가 공개됐다. © CJ엔터테인먼트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철부지 아버지 대수 역의 강동원의 헤어스타일 변천사가 공개됐다. © CJ엔터테인먼트


17세의 고등학교 시절에는 짧은 앞머리와 브릿지 염색으로 초귀엽고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표현했으며 고깃집 서빙을 하는 장면에서는 뒷머리가 긴 90년대의 맥가이버 헤어스타일로 향수를 자아낸다.

더불어 일명 이대팔 가르마로 머리를 고정시켜 경호 아르바이트를 하는 강동원의 모습은 어리바리하면서도 순박한 대수 캐릭터를 표현한다.

이에 강동원은 "과거 대수의 헤어스타일과 의상은 내 아이디어다. 그 시절을 보낸 내가 가장 잘 알기 때문에 학창 시절을 떠올리며 대수의 머리색을 촌스럽게 바꿨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90년대 유행이었던 맥가이버 헤어스타일은 실제로 내가 중학생 때 했던 헤어스타일이다"라며 대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전했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강동원, 송혜교, 조성목, 백일섭, 이성민, 김갑수 등이 출연한다.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NEWS1 모바일 바로가기

[스타핫뉴스 ‘news1 연예’] [생생스포츠현장]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