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글래머 배우 이채영, 뷰티 화보 공개..매혹적인 보디라인

이데일리 우원애
원문보기

글래머 배우 이채영, 뷰티 화보 공개..매혹적인 보디라인

서울구름많음 / 0.0 °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배우 이채영이 패션 매거진 ‘슈어’와 뷰티 인터뷰를 가졌다.

인터뷰에서 이채영은 완벽한 보디라인의 비결로 클래식 발레와 스트레칭을 꼽았다.

이채영은“최근 발레를 시작했는데, 효과를 굉장히 많이 봤어요. 몸을 길게 늘여주는 동작이 많다 보니까, 몸매 라인이 정리가 되더라고요. 딱딱했던 라인이 부드럽게 풀어지는 느낌이었어요. 목선이나 어깨선도 예뻐졌고요. 운동을 이것저것 많이 해서 근육량은 많지만 라인이 예쁘지 않아 고민인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운동이에요“라며 여성들의 몸매관리법으로 발레를 추천했다.

몸매 비결뿐 아니라 몇 가지 뷰티 노하우를 덧붙이기도 했다. 귀찮더라도 매일 하루에 한 장씩 시트 마스크를 해서 보습 관리를 하고, 선블록을 자주 덧바른다는 것.

이채영은“피부가 쉽게 건조해져서 촬영 내내 시트 마스크를 달고 살았어요. 밤에도 시트마스크를 한 다음에 촉촉한 수분 크림을 두껍게 바르고 잠자리에 들어요. 그리고 입술 케어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눈에 보이는 곳 여기저기에 립밤을 두고 수시로 발라줘요. 각질이 일어나면 곧바로 정돈을 하는데, 레몬을 활용해서 각질을 제거하기도 하죠. 밤에 스킨케어를 마치고 립밤도 꼭 잊지않고 바른 뒤 잠자리에 들어요”라고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밝혔다.

이채영이 추천하는 보디 케어 법과 뷰티 노하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어’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