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심슨 가족' 일대기, 마라톤 방영…곧 누군가는 죽는다

머니투데이 이소정인턴기자
원문보기

'심슨 가족' 일대기, 마라톤 방영…곧 누군가는 죽는다

속보
美 11월 CPI 전년대비 2.7% 상승…시장 예상치 하회
[[딱TV]화제의 시리즈…'심슨 가족' 전체 에피소드 방영]

심슨 가족의 모든 에피소드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등장했다.

폭스 엔터테인먼트 그룹(Fox Entertainment Group)이 지난해 9월 새롭게 론칭한 FXX 채널에서 8월 21일부터 9월 1일까지 12일간 '심슨 가족(The Simpsons)'의 전체 에피소드를 방영하기로 했다.


10월에는 'Simpsons World' 사이트에서 모든 에피소드를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작된다. 'Simpsons World' 사이트 외에 'FXNow' 앱과 스마트 TV 등에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사이트를 통해 팬들은 자신만의 플레이 리스트와 클립 공유, 스프링필드의 캐릭터들과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1989년부터 방영한 미국 최장수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은 가상의 마을 '스프링필드'에서 벌어나는 한 가족과 마을 사람들의 얘기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시즌 26의 첫 화는 9월 28일 방영 예정이며, 주요 캐릭터 중 하나가 사망할 것으로 알려졌다.

쇼러너 알 진(Al Jean)은 죽을 예정인 캐릭터의 성우가 예전에 그 역할로 에미상을 받은 적이 있다고 인터뷰한 바 있다.

한편 시즌 26에서 제인 폰다(Jane Fonda)와 윌렘 대포(Willem Dafoe)가 게스트 성우로 나올 예정이다.

☞ 본 기사는 딱TV (www.ddaktv.com) 에 7월 25일 실린 기사입니다.

이소정인턴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