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경게임진 언론사 이미지

"와우 캐릭터 더욱 강하게" 용맹의 심장 이벤트

매경게임진 임영택
원문보기

"와우 캐릭터 더욱 강하게" 용맹의 심장 이벤트

속보
탁구 임종훈-신유빈, 중국 꺾고 WTT 파이널스 우승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더욱 빠르게,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하는 ‘용맹의 심장’ 이벤트를 오는 5일부터 진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6월 5일부터 7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용맹의 심장 이벤트는 용맹 점수 획득량을 100% 증가시켜 주는 용맹의 심장 효과를 제공하며 이는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적용될 예정이다.

‘용맹의 심장’ 효과가 게임 내에 적용되면 플레이어들은 공격대 찾기를 비롯한 공격대 던전, 5인 영웅 던전 등에서 더 많은 용맹 점수를 획득하게 되어 자신의 캐릭터를 더 빠르게 강화할 수 있게 된다. 용맹 점수는 일종의 게임 내 화폐 단위로, 해당 점수를 모아 상인에게서 자신에게 필요한 새 장비와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기존 장비를 강화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아제로스를 탐험하는 수많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을 위해 올 여름 용맹의 심장 이벤트에 이어 다양한 강화 효과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각 이벤트 시기에 따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올 가을 출시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캐릭터를 즉시 90레벨로 성장시켜 바로 전투의 최전선에 뛰어들거나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매경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