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서울시-로모그래피, 아날로그 사진으로 서울 알린다

뉴시스 이재우
원문보기

서울시-로모그래피, 아날로그 사진으로 서울 알린다

속보
탁구 임종훈-신유빈, 중국 꺾고 WTT 파이널스 우승
【서울=뉴시스】이재우 기자 = 서울시는 세계 최대 아날로그 사진 커뮤니티인 로모그래픽 소사이어티 인터내셔널(로모그래피)과 함께 서울을 주제로 한 온라인 사진 공모전 등 글로벌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30일까지 3가지 주제로 서울시-로모그래피 특별 페이지((seoul.lomography.com)에서 진행 중인 온라인 사진 공모전 'Seoul All Around You'을 통해 서울의 매력적인 모습을 전달한다.

또 각 주제별 우승자들에게는 내년 5월 출간될 도시 여행가이드북 '로모그래피 시티가이드' 서울판 시리즈에 수록될 사진과 스토리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내년 5월 출간될 로모그래피 시티가이드 서울판에서는 아날로그 사진으로 서울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곳곳에 숨어있는 맛집, 명소, 즐길거리 등이 젊은 시각으로 다양하게 표현될 예정이다.

또 로모그래피에서는 로모카메라 '라 사르디나'의 서울 특별판을 전세계 매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외 주요 7개 도시 매장에서 '서울 위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구본상 서울시 관광과장은 "이번 로모그래피와의 도시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서울의 매력을 전 세계에 홍보하고 서울의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ironn10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