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 funE 연예뉴스팀] 홍수아 근황 공개 '中드 여주인공이랍니다' 갈수록 더 예뻐지네
홍수아 근황 공개
홍수아 근황 공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중국 드라마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중화권 진출에 성공한 배우 홍수아가 근황을 전했다.
중국 멜로드라마 ‘억만계승’에서 육환아 역에 캐스팅된 홍수아는 최근 한류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중국에 또 하나의 인기몰이를 기대케 하고 있다.
홍수아는 "육환아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항상 밝은 모습을 잃지 않고 씩씩한 캔디 같은 인물이다"라며 "오상원 감독님이 어딘가 슬퍼 보이는 눈빛 연기를 많이 칭찬해주신다. 더욱 힘내서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다"고 극중 모습처럼 씩씩한 모습을 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드라마 ‘억만계승’의 여주인공 육환아는 작은 시골 마을 운벽촌에서 순박하고 곱기로 소문난 처녀. 사랑 앞에서는 순수하고 속정 깊은 인물이다.
그녀의 소속사가 공개한 사진 속 홍수아는 대본에 집중하고 있거나 촬영 중 소품인 스케치북을 들고 분위기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부쩍 더 예뻐진 그녀의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홍수아 근황 공개에 네티즌들은 "홍수아 근황 공개 완전 예뻐", "홍수아 근황 공개 왜 이렇게 예쁘지?", "홍수아 근황 공개 주인공되니 더 예뻐진 거 같아", "홍수아 근황 공개 중국 진출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수아 근황 공개, 사진=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