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RL클럽에서 한 여성의 은밀한 사진이 유출돼 화제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온라인 커뮤니티 SLR클럽에 한 여성의 은밀한 사진이 올라온 뒤 급속도로 유포되고 있다.
17일 각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지난 11일부터 여러 블로그와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SLR클럽 유출사건'이라는 제목으로 다수의 여성 하반신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여성은 지난해 초부터 SLR클럽에 자신의 하반신 사진을 찍어 지속적으로 올리던 회원. 하지만 평상시 올리던 사진만이 아닌, 특정 신체부위까지 노출된 사진이 포함됐다.
누리꾼들은 지난 10일 이 여성이 SLR클럽에 '현직 처자 남편 구함'이라는 글을 올린 뒤 커뮤니티 남성 회원들을 만나는 과정에서 악의를 품은 남성 회원이 사진을 찍어 유포한 것으로 추정중이다.
사진이 각 온라인 커뮤니티에 급속도로 유포되자 누리꾼들은 "평상시에 자기 다리 사진 찍어 올리던 취미 즐기더니 결국 사고를 쳤다", "남편 구한다는 글 보고 만나서 잠자리 가진 남성이 유출한 것 같다", "얼굴이 포함된 사진이 올라오거나 신상정보가 유출되지 않아 그나마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우영기자 young@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