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레이디가가, 노팬티 아찔한 외출,,실내는 올 누드

OSEN
원문보기

레이디가가, 노팬티 아찔한 외출,,실내는 올 누드

서울흐림 / 7.0 °


[OSEN=이슈팀] 팝스타 레이디 가가처럼 '화끈한(?)' 노출로 여론의 도마위에 오르는 월드스타가 또 있을까.
가가는 과거 대형 랍스터 머리장식에 투명한 비닐 소재의 속이 다 보이는 깜짝 의상(위 사진)으로 거리를 활보해 플래시 세례를 받은 바 있다. 유두 부위만 테이프로 가렸을 뿐 자신의 승용차에 오르는 장면에서는 노팬티인 듯한 모습이 여과없이 노출됐다.

이뿐일까. 얼마전에는 자신의 팬사이트 '리틀 몬스터스'에 소파 위에서 아슬아슬한 포즈를 취한 알몸사진을 공개했다.

상상을 초월하는 기발한 패션으로 유명한 가가는 평소의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을 벗은 자연스러운 모습이지만 여전히 파격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잃지 않고 있다.

사진 속 소파에 두 무릎을 팔로 끌어올린 채 앉은 있는 가가는 "뉴욕 바니스의 가가 워크숍 오프닝을 마치고 쉬고 있는 중"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지난 해 말 가가는 뉴욕시에서 바니스 워크숍을 열었다.

가가의 이런 누드사진에 "화끈한 팬서비스", "레이디 가가 최고의 파격패션", "충격적이다" 등 해외팬들의 다양한 의견이 줄을 이었다.


한편 가가는 최근 로버트 로드리게즈의 '마셰티 킬스'를 통해 배우로도 데뷔했다.

nyc@osen.co.kr
<사진> '리틀 몬스터스’ 아래사진은 'WENN 특약' 무단전재 금함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보는 프로야구선수 정보!! -> KBO모바일선수카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