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파우, 청량한 겨울 감성으로 귀환 예고…'컴 트루; 뮤비 티저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파우, 청량한 겨울 감성으로 귀환 예고…'컴 트루; 뮤비 티저 공개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가 겨울 무드가 물씬 풍기는 싱글 타이틀곡 ‘컴 트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컴 트루’와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겨울의 흰 눈을 연상케 하는 톤 앤 무드의 공간을 배경으로, 하늘색 의상을 입은 멤버들이 발랄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부드럽고 청량한 분위기 속에서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케미가 어우러지며, 신곡이 담고 있을 감성과 멜로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파우는 오는 28일 싱글 ‘컴 트루’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사진 시리즈와 사운드 샘플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왔다. 특히 ‘이매지너리 시나리오’라는 테마 아래 선보인 콘셉트 사진은 겨울 무드를 가득 담은 퍼 스타일의 화이트 의상부터 화이트와 블루 컬러를 믹스매치한 겨울 스포츠 콘셉트, 파스텔톤의 코지한 스타일링까지 다채로운 비주얼 변주로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컴 트루’는 2001년 발매된 엠플로 대표곡 ‘컴 어게인’을 샘플링한 트랙으로, 엠플로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타쿠 다카하시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여기에 밴드 신인류의 보컬 신온유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더했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렘과 용기를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도전과 변화 앞에서 망설이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함께 수록되는 ‘저스트 고’는 요치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자작곡으로, 포기하지 않고 끝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다짐을 담아 파우의 성장 서사와도 맞닿아 있다.

지난해 ‘1년 4컴백’이라는 쉴 틈 없는 행보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파우는 1월 컴백을 확정지으며 지난해 못지않은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겨울 감성을 품은 신곡과 한층 확장된 파우의 음악적 색채가 올 가요계에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관심이 모아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