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신지, 문원과 논란 6개월 만에 정식 결혼 발표

YTN
원문보기

신지, 문원과 논란 6개월 만에 정식 결혼 발표

속보
중국 "서해 구조물 일부 이동 작업 진행 중"
오는 5월,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7세 연하 연인인 가수 문원과 부부의 연을 맺습니다.

신지는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 발표를 정식으로 하려 한다"며 직접 소식을 전했는데요.

먼저 신지는 "부족한 저를 한결같이 응원해 주신 분들 덕분에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며 27년간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러면서 예비 신랑 문원에 대해 "함께 지내며 더 돈독해지고 믿음이 쌓였다.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는 것에 감사하게 되고 서로 의지하며 저희는 더욱 단단해졌다"고 진심 어린 소회를 밝혔습니다.

이후 신지는 "제 인생 2막의 시작, 문원 씨와 저는 5월에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문원을 둘러싼 논란을 의식한 듯 그는 "많은 분의 애정 어린 염려와 걱정도 잘 알고 있다"며 "잊지 않고 변함없이 한결같은 모습으로 발맞춰 한 걸음씩 나아가겠다"고 전했습니다.


지난해 7월 문원이 이혼한 전처와의 사이에 딸이 있다는 사실을 고백한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두 사람의 결혼을 우려하는 누리꾼의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특히 문원의 태도 논란과 각종 사생활 문제까지 불거져 파장이 커지자, 신지는 SNS를 통해 "예비 신랑과 관련한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해명했습니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