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가수 김예훈과 결혼 "낭만 있게 잘 살겠다"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가수 김예훈과 결혼 "낭만 있게 잘 살겠다"

속보
SK하이닉스, 장중 80만원 돌파 '사상 최고'
Mnet '아이돌 학교' 출신
SNS 통해 '2월 결혼' 발표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솜혜빈(29)이 내달 결혼한다. 결혼 상대는 신인 가수 김예훈(27)이다.

솜혜빈(사진=SNS)

솜혜빈(사진=SNS)


솜혜빈은 지난 2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평생을 함께할 한 사람을 만났다”며 김예훈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직접 알렸다.

그는 예비 신랑에 대해 “저와 같은 믿음 안에서 살아가고,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늘 솔직한 마음으로 제게 따뜻함과 평안을 전해주는 사랑스러운 사람”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 사람과 함께 서로를 세워주는 믿음의 가정을 2월 어느 날에 사랑으로 이루게 됐다”고 덧붙였다.

솜혜빈은 “너무 긴 이야기를 간추려 이렇게 알리게 돼서 아쉽다”며 “앞으로도 계속 소식을 전하며 음악과 그림을 통해 평안을 닮은 아티스트로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아울러 “수많은 시간 속에서도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낭만 있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김예훈(왼쪽), 솜혜빈(사진=SNS)

김예훈(왼쪽), 솜혜빈(사진=SNS)


김예훈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솜혜빈은 2017년 방송한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학교’에 ‘솜혜인’이라는 활동명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9년 자신이 양성애자이며 동성 연인이 있다는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11월에는 신곡 ‘긴 새벽 너에게 아침’을 발표했다. 김예훈은 지난해 10월 ‘위드 유’(With You)를 내고 데뷔했다.

한편 솜혜빈은 2020년 이데일리와 진행한 인터뷰 당시 커밍아웃 이슈에 관해 “저의 존재를 각인시키고자 의도적으로 한 행동은 아니었어다. 그냥 ‘난 이런 사람이다’라는 걸 거리낌 없이 말한 것일 뿐”이라며 “그렇기에 굳이 커밍아웃 연예인이란 이미지를 지우고 싶지도 않고 다른 이미지로 상쇄시키고 싶지도 않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