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TV 언론사 이미지

[센터엔터] 눈물의 입소문 '만약에 우리' 200만 돌파 外

연합뉴스TV 김보나
원문보기

[센터엔터] 눈물의 입소문 '만약에 우리' 200만 돌파 外

속보
국민연금, 국내주식 목표비중 넘겨도 리밸런싱 유예


▶ 눈물의 입소문 '만약에 우리' 200만 돌파

배우 구교환, 문가영 주연의 영화 '만약에 우리'가 3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만약에 우리'는 23일부터 사흘간 25만 4천여 관객을 불러 모으며 올해 한국 영화 중 처음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중국 영화 '먼 훗날 우리'를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옛 연인을 우연히 만나 함께했던 시절을 돌아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주말 박스오피스 2위는 배우 박시후의 스크린 복귀작 '신의악단'이 차지했고, '아바타: 불과 재'는 3위로 밀려났습니다.

▶ 검색 3,855% 증가…BTS 컴백 세계가 들썩


방탄소년단의 컴백에 전 세계 관광·경제 시장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한 글로벌 숙박 플랫폼의 경우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계획 공개 이후 서울 검색량이 190%, 부산은 3,855%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브라질에서는 월드투어 개최 소식에 상파울루행 버스표 검색량이 600배 늘었다는 보도가 잇따랐고, 영국 가디언은 각 도시 관광 소비 전반에 큰 파급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3월 20일 정규 5집 '아리랑'을 발매하고 4월부터 전 세계 34개 도시를 아우르는 월드투어에 돌입합니다.

▶ 엔하이픈 '더 신 배니시', 빌보드200 2위

그룹 엔하이픈의 새 미니앨범 '더 신 배니시'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2위로 데뷔했습니다.


현지 시각 26일 빌보드 차트 예고 기사에 따르면 '더 신 배니시'는 12만 2,000여 장의 판매량으로 이번 주 차트 1위를 차지한 에이셉 라키의 '돈트 비 덤'에 이어 2위를 기록했습니다.

엔하이픈은 이번 기록으로 6개 앨범이 연속으로 '빌보드 200'에서 '톱 10'에 올랐습니다.

▶ 알파드라이브원,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4관왕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습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데뷔 타이틀곡 '프릭 알람'으로 지상파 3사 음악프로그램 등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투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8인조 다국적 프로젝트 보이그룹으로 지난 12일 데뷔했습니다.

데뷔 후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급상승 랭킹 2위에 오른 데 이어 빌보드 재팬 다운로드 앨범 4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에서도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아바타 #만약에우리 #신의악단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보나(bonaman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