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시말서 쓴 염혜란, 정열의 스텝...'매드 댄스 오피스' 티저 공개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시말서 쓴 염혜란, 정열의 스텝...'매드 댄스 오피스' 티저 공개

속보
한덕수, '내란 중요임무 종사' 징역 23년 1심에 항소
완벽주의 공무원 변신
3월 4일 개봉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감독 조현진)가 오는 3월 4일 개봉을 앞두고 주인공 염혜란의 역대급 변신을 담아낸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가 염혜란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매드 댄스 오피스’는 24시간 완벽하게 살아오던 공무원 국희(염혜란 분)가 조금 망해버린 인생 앞에서 플라멩코 스텝을 밟으며 몰랐던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정적인 사무실 공간에서 프린터기로 출력되는 시말서 소음이 경쾌한 플라멩코 리듬으로 전환되는 순간을 포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단정한 공무원에서 정열적인 집시로 변신한 염혜란이 사무실을 가로지르며 플라멩코을 추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해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인생이 꼬일 땐 스텝을 밟자”라는 카피는 조금 무너진 일상 앞에서 주저앉기 보다 스스로 변화를 선택하는 국희의 당당한 반란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인다. 완벽주의자 공무원이었던 국희가 어쩌다 시말서까지 쓰게 되었는지, 그리고 그녀의 플라멩코가 평온하던 사무실에 어떤 유쾌한 파장을 일으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염혜란의 파격적인 변신이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는 3월 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