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국화웨이, '워치 핏 4 시리즈'·'프리버즈 SE 4 ANC' 출시

연합뉴스 박형빈
원문보기

한국화웨이, '워치 핏 4 시리즈'·'프리버즈 SE 4 ANC' 출시

서울맑음 / -3.9 °
화웨이 워치 핏 4 프로[한국화웨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화웨이 워치 핏 4 프로
[한국화웨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박형빈 기자 = 한국화웨이는 슬림형 스마트워치 '화웨이 워치 핏 4 시리즈' 2종과 무선 이어폰 '화웨이 프리버즈 SE 4 ANC'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워치 핏 4 시리즈는 세련된 외관에 다양한 스포츠 기능을 결합해 일상과 운동 모두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기능을 구현했다.

워치 핏 4는 무게 27g, 두께 9.5m로 색상은 블랙, 퍼플, 화이트 등 세 가지로 출시됐다.

워치 핏 4 프로는 무게 30.4g, 두께 9.3mm로 사파이어 글래스 디스플레이, 티타늄 합금 베젤, 항공우주 등급 알루미늄 바디를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1.82인치 아몰레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최대 3천니트 밝기를 지원한다. 색상은 그린, 블루, 블랙 등 3종이다.

최대 10일의 배터리 사용 시간과 향상된 GPS 정확도, 전문 트레이닝 기능 등도 갖췄다고 한국화웨이는 설명했다.


함께 출시된 프리버즈 SE 4 ANC는 50dB의 소음을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췄다.

이어버드 단독 사용 시 최대 10시간, 충전케이스 사용 시 최대 5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0분 충전으로 최대 4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binzz@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