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하현상 '은애하는 도적님아' OST 부른다…25일 발매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하현상 '은애하는 도적님아' OST 부른다…25일 발매

속보
경찰, 캄보디아 송환 피의자 73명 전원 구속영장 신청
하현상(웨이크원 제공)

하현상(웨이크원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하현상이 '은애하는 도적님아' OST에 참여한다.

하현상이 가창에 참여한 KBS 2TV 토일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 네 번째 OST '신 더 신'(Seen the Scene)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은애하는 대군의 이중생활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 속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신 더 신'은 시간이 멈춘 듯한 피아노의 여백을 깊이 채우는 멜로디와 미니멀한 어쿠스틱 편곡, 하현상의 잔잔한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첫 회 엔딩에서 홍은조(남지현 분)와 이열(문상민 분)의 깜짝 입맞춤 장면에 삽입돼 설렘을 더욱 극대화했다. 하현상은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보이스로 두 주인공의 섬세한 감정선을 촘촘하게 그려내 앞으로도 서사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하현상은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OST에도 참여하며 드라마가 지닌 판타지 로맨스의 감정을 한층 진하게 전달한 바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서사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살리는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쌓아왔다. 하현상은 올해에도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