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지경배)은 정경훈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기획이사가 23일 강원특별자치도 내 3개 캠퍼스(춘천·원주·강릉)를 방문해 학사운영 현안 청취와 학과 신설 및 개편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정 기획이사는 이날 각 캠퍼스 관계자들과 실무 현안을 공유하며 학교 현장의 의견을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폴리텍Ⅲ대학 |
정경훈 기획이사는 한국폴리텍대학의 중장기 전략과 직업교육 혁신을 비롯한 주요 정책 방향을 총괄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학습자의 다양성과 산업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K-SHIFT 학사 운영 체계 도입과 정착을 통해, 유연하고 현장 중심적인 평생직업교육 모델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방문에서는 캠퍼스 학사운영 과정 중 나타나는 현장 애로사항을 점검했다.
아울러 지역 산업 수요와 연계한 학과 신설 및 기존 학과 개편 추진 현황 확인하기 위해 미디어콘텐츠과와 바이오의약공정과를 방문하여 교육과정 운영과 인력 양성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또한 김상용 고용노동부 강원지청장과의 환담을 통해 직업교육 현장의 인력 수요 및 교육 운영과 관련한 의견을 교환하고, 향후 협력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