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라포르시안 언론사 이미지

부산시의사회, 3월에 창립 80주년 기념 행사 계최

라포르시안
원문보기

부산시의사회, 3월에 창립 80주년 기념 행사 계최

속보
"은값, 온스당 100달러 사상 첫 돌파"<로이터>
[손의식 기자]
[라포르시안] 부산시의사회(회장 김태진)는 오는 3월 8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3층에서 '부산시의사회 창립 80주년 기념 춘계학술대회 및 의료기기전시회'(BMACE'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의사회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급변하는 의료 환경에 대응하고, 새로운 의료 분야에 대한 교육을 통해 회원들의 최신 의학 지식 습득과 실제 개원 환경, 비급여 의료 분야 등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BMACE는 하이브리드 학술대회 형태로 진행되며, 의사회원만 참가할 수 있는 보다 전문적인 의료기기전시회로 운영될 예정이다. 학술 프로그램은 '성형외과·미용', '내과계', '통증재활', '디지털 의료'를 주요 카테고리로 구성하고, 이외에도 다양한 의료 분야를 폭넓게 다룰 계획이다.

의료기기전시회에는 의료기기와 의료장비, 의료소모품을 비롯해 제약, 청구 프로그램, 병원 인테리어, 금융 관련 업체 등 개원과 진료 과정에서 회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부산시의사회는 이번 행사에 부산 지역 회원뿐 아니라 경남과 울산 지역 회원들의 참여도 기대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에게는 경품과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