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온뫔심리상담센터,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참여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온뫔심리상담센터,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참여

서울맑음 / -3.9 °
[소장섭 기자]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온뫔심리상담센터,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참여 사진.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온뫔심리상담센터,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참여 사진.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김윤주)는 온뫔심리상담센터(대표 지아가)이 '좋은이웃센터’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온뫔심리상담센터는 상담사 모두 국내 상담분야의 최고 권위 있는 학회인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한국임상심리학회의 전문가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상담을 통해 우울, 무기력, 불안 등 정서적인 어려움이나 일상의 주요 스트레스와 번아웃증후군(소진감) 등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도움을 주고 있다.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에서 진행하는 '좋은이웃센터’캠페인은 NGO와 지역 내 가게와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지구촌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할 수 있도록 가게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기업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아가 온뫔심리상담센터 대표는 "아이 한 명, 한명의 삶에는 저마다의 이야기가 있으며, 온뫔심리상담센터는 아이들 곁에서 가장 먼저 아이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든든한 울타리로써 함께 걸어가는 이웃이 되고자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센터를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김윤주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뜻깊은 마음으로 함께해 주신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 도 든든한 울타리로써 더 많은 아이들이 존중받고 더 밝은 내일을 그려갈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나눔 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동참을 희망하는 곳은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