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라포르시안 언론사 이미지

순천향대중앙의료원, '순천향발전위원회 후원의 밤' 개최

라포르시안
원문보기

순천향대중앙의료원, '순천향발전위원회 후원의 밤' 개최

서울맑음 / -3.9 °
[정희석 기자]

[라포르시안] 순천향대중앙의료원(특임중앙의료원장 서유성)은 지난 21일 서울 앰배서더 풀만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순천향발전위원회 후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출범한 순천향발전위원회의 첫 모금 만찬 행사로 순천향이 지켜온 사람 중심 의료 철학을 바탕으로 연대와 비전과 헌신의 가치를 함께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서교일 학교법인 동은학원 이사장 서유성 특임중앙의료원장 이정재 중앙의료원장 박형기 전략기획본부장 신응진 순천향대학교 총동창회장 백무준 의과대학교 학장 이성진 서울병원장 겸 중앙의료원 대외협력사업단장을 비롯한 중앙의료원 주요 보직자들과 순천향발전위원회 위원 등 약 12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사람을 향합니다. 사랑을 이룹니다'를 주제로 1부 '연대의 밤' 2부 '비전의 밤' 3부 '헌신의 밤' 3부로 진행됐다.

1부 연대의 밤에서는 박종신 아이엘 회장의 인사말과 이정재 중앙의료원장의 건배사를 시작으로 테이블별 만찬이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만찬을 함께하며 발전위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그간의 캠페인 추진 현황과 향후 방향에 대해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 비전의 밤에서는 순천향 설립 이래 이어져 온 '인간사랑' 정신이 환자와 지역사회, 미래 세대로 어떻게 확장되고 있는지를 담은 영상이 상영됐다. 이어 서교일 이사장의 감사 인사와 서유성 특임중앙의료원장의 비전 연설이 진행됐으며 정기용 마산정안과 원장의 연설을 통해 의료 기부와 동행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마련됐다.


3부 헌신의 밤에서는 순천향 여정에 함께해 온 대표 기부자에 대한 감사 세리머니와 함께 순천향 미래를 향한 마음을 나누는 약정의 시간이 이어졌다.

순천향대중앙의료원은 "순천향발전위원회는 지난해 6월 출범 이후 순천향대서울병원 마스터플랜을 중심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환경 조성과 미래 의료 역량 강화를 위한 중장기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후원의 밤을 계기로 사람을 향한 의료 철학을 다시 한번 다짐하며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의료기관으로서의 책임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