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46만 유튜버 '원민커플' 결혼 발표…'8년 열애' 결실

뉴시스 정우영 인턴
원문보기

46만 유튜버 '원민커플' 결혼 발표…'8년 열애' 결실

서울맑음 / -3.9 °
[뉴시스]유튜버 커플 '원민커플'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사진 = 원민커플 유튜브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뉴시스]유튜버 커플 '원민커플'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사진 = 원민커플 유튜브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우영 인턴 기자 = 20대 유튜버 커플인 '원민커플'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23일 원민커플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사진 한 장을 올리며 "이 글을 적는 순간 그 어느 때보다 떨린다, 저희는 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단 하나의 소원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사진에는 '결혼 발표'라는 문구와 함께 밝은 표정을 지은 두 사람의 얼굴이 담겼다.

"(소원은) 바로 학생 때 만난 첫사랑과 결혼하는 것인데, 말로 하면 참 쉬워 보이지만 살아보니 이게 얼마나 어렵고 기적 같은 일인지 시간이 지날수록 더 느끼게 됐다"면서 "솔직히 민지를 처음 만난 18살에는 이런 말을 하게 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고 심경을 밝혔다.

이어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 민지를 처음 만났던 날부터 지금까지의 8년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고 있다"며 "웃었던 날들, 싸웠던 날들, 서로에게 상처 줬던 순간들, 아직도 이게 꿈 같고 믿기지 않는다"고 적었다.

원민커플은 "항상 꿈만 꿔왔던 순간들을 이제 이루려고 한다"며 "자세한 내용은 24일 유튜브에서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유튜브 채널 '원민커플'은 구독자 약 46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한원영(남·25)과 김민지(여·26)가 운영하는 채널로, 8년 차 커플의 일상과 연애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