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유튜브 채널 '뜬뜬'의 웹 예능 '풍향고2'가 본편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 공개된 '풍향고2' 사전 모임 콘텐츠는 업로드 6일 만에 조회수 356만 회를 넘어서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입증했다. '핑계고'의 스핀오프인 이번 시즌은 유재석, 이성민, 지석진, 양세찬이 출연해 즉흥 해외여행의 묘미를 선보인다.
사전 모임에서 네 사람은 여행지와 드레스코드를 직접 정하며 '노 어플' 원칙에 기반한 여행 준비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한 명에게 의존하지 않는 의사소통 시도와 각자의 메뉴 선택권 보장 등 새로운 규칙을 추가하며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했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오스트리아 빈과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배경으로 한 이들의 험난한 여정이 포착됐다. 예약 없이 현장을 마주한 멤버들이 입장을 거부당하거나 숙소를 찾지 못해 길 위를 방황하는 등 리얼한 상황들이 고스란히 담겼다. 철저한 무계획 여행이 가져올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풍향고2'는 오는 24일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공개된다. 또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에는 ENA를 통해 미공개 장면이 포함된 확장판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