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투루카,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설 연휴 카셰어링 최대 70% 할인

세계비즈
원문보기

투루카,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설 연휴 카셰어링 최대 70% 할인

속보
민주평통 "이해찬, 의식 돌아오지 않고 위중한 상태"

모빌리티 인프라 기업 휴맥스모빌리티의 카셰어링 플랫폼 투루카는 설 연휴를 앞두고 최대 70% 할인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이어지는 설 연휴 기간에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1차와 2차 두 차례에 걸쳐 예약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26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1차 얼리버드'는 카셰어링 이용료를 70% 특별 할인한다. 모든 투루카 회원이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어서 '2차 얼리버드'는 27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17일간 진행되며,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일 이상 대여 시 적용된다. 특히 1차 얼리버드 예약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도 2차 프로모션을 통해 다시 한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종형 투루카 공동대표는 "매년 명절 시즌 기차와 버스 예약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귀성객들의 불편이 가중되고 있다"며 "투루카는 도심 모빌리티 인프라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투루카는 전국에서 지역 중소 렌터카 업체와 함께 운영하는 카셰어링 서비스로, 스마트폰 앱으로 차량 예약부터 반납까지 처리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투루카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현승 기자 hsoh@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