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동아제약, 영유아 맞춤형 쿨링 패치 '챔쿨 열냉각시트' 출시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동아제약, 영유아 맞춤형 쿨링 패치 '챔쿨 열냉각시트' 출시

속보
金총리, 밴스 美부통령 회담…"한미관계 발전 논의"
[김민지 기자]
챔쿨 열냉각시트. 사진=동아제약.

챔쿨 열냉각시트.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영유아 맞춤형 쿨링 패치 '챔쿨 열냉각시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챔쿨 열냉각시트는 영유아가 갑작스러운 고열을 보일 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마에 부착할 수 있는 쿨링 패치다. 영유아 이마에 알맞은 가로 9cm, 세로 4cm 크기로 제작해 시트를 붙였을 때 눈썹이나 머리카락에 닿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부착면 전체에 하이드로겔이 도포되어 안정적으로 피부에 밀착되며, 알로에베라와 판테놀 성분이 포함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파라벤·색소·향료 무첨가로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됐으며 KC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피부 온도 감소 효과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사용 후 남은 시트는 케이스에 동봉된 지퍼백에 넣어 두면 시원한 상태로 보관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시트는 파란색 디자인으로 청량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귀여운 판다 캐릭터를 넣어 영유아들도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챔쿨 열냉각시트는 영유아 이마에 적합한 사이즈로 제작돼 시트 부착 시 불편함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며 "시트 전면에 하이드로겔이 도포돼 굴곡진 이마에도 안정적으로 밀착되며, 알로에베라와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영유아 피부에도 자극을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