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이프아이 사샤, 건강상 이유로 활동 중단…"심리적 피로 누적"

더팩트
원문보기

이프아이 사샤, 건강상 이유로 활동 중단…"심리적 피로 누적"

속보
트럼프 2기 국방전략 "韓, 美지원 줄어도 北 억제 주도 가능"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 진행

그룹 이프아이(ifeye) 멤버 사샤가 활동을 잠시 쉬어간다. /하이헷엔터테인먼트

그룹 이프아이(ifeye) 멤버 사샤가 활동을 잠시 쉬어간다. /하이헷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이프아이(ifeye) 멤버 사샤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사샤는 최근 활동을 이어오며 심리적 피로가 누적됐고 전문 의료 기관의 소견을 포함한 다각적인 검토 끝에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판단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어 "본인 및 소속사와의 충분한 논의를 거쳐 사샤는 당분간 이프아이의 공식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라며 "소속사는 사샤가 안정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샤의 향후 활동 재개 시점은 회복 경과를 충분히 지켜본 뒤 결정할 예정이다. 추후 다시 안내해 드리겠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사샤가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과 배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사샤가 활동을 잠정 중단함에 따라 이프아이는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해 4월 첫 번째 미니 앨범 'ERLU BLUE(엘루 블루)'로 데뷔한 이프아이는 'Bubble Up(버블 업)' 'r u ok?(알 유 오케이?)'등 다양한 곡을 통해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특히 'r u ok?'는 영국 음악 매거진 NME 선정 '2025 올해 최고의 K팝 25선'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성도 인정받았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