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TV 언론사 이미지

[센터엔터] 방송 활동 중단 박나래, 막걸리 학원에서 포착 外

연합뉴스TV 김보나
원문보기

[센터엔터] 방송 활동 중단 박나래, 막걸리 학원에서 포착 外

서울맑음 / -3.9 °


▶ 방송 활동 중단 박나래, 막걸리 학원에서 포착

전 매니저 갑질 의혹 및 불법 의료 의혹 등으로 방송활동을 중단한 박나래가 막걸리 학원에서 처음 포착됐습니다.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박나래는 어제(21일) 막걸리 양조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서울의 한 막걸리 학원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취재진이 "무엇을 배우고 있냐"고 질문하자 박나래는 "뭐라도 해야죠"라며 답한 내용이 보도에 함께 담겼습니다.

해당 학원은 막걸리 등 전통주를 빚는 방법을 가르치는 교육기관으로, 박나래는 막걸리 제조 강의를 듣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고양 공연 선예매 완전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 월드투어의 시작인 고양 공연이 매진됐습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4월 9일과 11일, 12일 총 사흘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BTS 월드투어 아리랑 인 고양'이 지난 22일 진행된 팬클럽 선예매가 3회차 전석 완판됐습니다.

월드투어는 고양을 시작으로 4월 17일부터 이틀간 일본 도쿄돔 공연을 연 뒤 북미, 유럽, 남미 등으로 이어질 예정입니다.


미국 탬파와 스탠퍼드 공연은 각각 1회씩 추가 공연이 확정돼 이번 월드투어는 총 34개 도시에서 81회에 걸쳐 펼쳐집니다.

▶ 로제 '아파트' 영국 브릿 어워드 후보 올라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가 히트곡 '아파트'로 영국의 음악 시상식 '브릿 어워드' 후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영국음반산업협회는 제46회 브릿 어워드에서 로제의 '아파트'가 '올해의 인터내셔널 송' 후보에 올랐다고 발표했습니다.

'브릿어워드'는 1977년부터 시작된 영국의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라디오, TV DJ, 방송사, 음반 제작사, 언론인 등이 투표로 후보를 뽑습니다.

시상식은 현지시간 28일 열립니다.

▶ 캣츠아이, 미 그래미 신인상 후보로 무대 장식

하이브의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가 세계 최고 권위의 음악 시상식 미국그래미 어워드에서 공연을 벌입니다.

캣츠아이는 한국 시간으로 다음 달 2일 열리는 '2026 그래미 어워드'에서 신인상인 '베스트 뉴 아티스트' 후보 8팀과 특별 무대를 꾸밉니다.

캣츠아이는 올해 그래미에서 신인상과 함께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 후보에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캣츠아이는 하이브의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로 결성돼 2024년 미국에서 데뷔한 뒤 최근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2곡이 동시 진입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보나(bonaman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