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유신, ESG 실천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기부금 1천만 원 전달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유신, ESG 실천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기부금 1천만 원 전달

속보
민주평통 "이해찬, 의식 돌아오지 않고 위중한 상태"
[김연제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유신(대표이사 박석성)으로부터 ESG 가치 실현을 위한 기부금 1천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1월 21일(수) 서울 성동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진행됐다. 박석성 유신 대표이사와 권영규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이 참석했다.

박석성 대표이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반드시 실천해야 할 가치"라며,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 발전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유신이 창립 60주년을 맞은 만큼 앞으로도 ESG 경영을 강화하며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영규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은 "㈜유신의 뜻깊은 기부는 ESG 가치를 실현하는 모범적인 사례"라며, "앞으로도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인도주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유신은 1966년 설립된 종합 엔지니어링 컨설팅 회사로, 도로·철도·공항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기반시설 발전에 기여해왔다. 경부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 이순신대교 등 국가 주요 인프라 사업에 참여해 왔으며, 최근에는 신재생에너지, 환경 플랜트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사회 구현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