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당신의 첫 연극 '옥탑방고양이', 2월 1일 마지막 공연… 파격 이벤트 진행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당신의 첫 연극 '옥탑방고양이', 2월 1일 마지막 공연… 파격 이벤트 진행

속보
민주평통 "이해찬, 의식 돌아오지 않고 위중한 상태"
[김형호 기자]

15년간 대학로에서 오픈런으로 이어져 온 연극 '옥탑방고양이 – 더 라스트 시즌'이 2월 1일 대학로 틴틴홀에서 마지막 공연을 올린다. 제작사는 공연 종료를 기념해 배우 무대 인사와 관객 참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마지막 공연 당일에는 출연 배우가 무대에 올라 관객에게 인사를 전한다. 공연 종료 후에는 스페셜 포토타임이 마련된다. 스페셜 포토타임은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관객 선호 1위로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관객과 배우가 무대에서 직접 촬영하는 셀카 포토타임과 커튼콜 이후 별도로 진행되는 무대 포토타임으로 구성된다.

무료 프로포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정된 관객에게는 공연 초대와 함께 종이 꽃다발, 커플링 만들기 이용권이 제공된다. 공연 관람과 프로포즈 진행 비용은 모두 무료다. 이벤트 신청은 1월 23일 레드앤블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접수한다.

이 밖에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타임세일과 한정 스페셜 텀블러 증정, 공연 초대권과 화장품이 포함된 경품 이벤트가 마지막 공연 전까지 운영된다.

연극 '옥탑방고양이 – 더 라스트 시즌'은 김유리 원작을 바탕으로 박은혜가 각색했다.

박진희가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이종훈이 연출을 담당했다. 조명은 김재원, 음악은 배미령, 의상은 배은수, 소품은 임규양이 맡았고, 무대 제작은 낙산이 담당했다.


정은 역은 양솔·윤봄·조하연, 경민 역은 강이성·곽근영·조민규가 출연한다. 겨양이 역은 백진화·정유정·홍은, 뭉치 역은 김창일·성보람·김동섭이 연기한다.

주최와 제작은 ㈜레드앤블루다.

전석 5만원.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