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목포시장 출마예정자 강성휘 부의장 31일 출판기념회

뉴시스 박상수
원문보기

목포시장 출마예정자 강성휘 부의장 31일 출판기념회

속보
金총리 "조선·핵잠·핵연료 韓관심사 언급…밴스 부통령 적극 공감"
목포에 대한 애정·성찰 '강성휘의 목포야…'에 담아
[목포=뉴시스]강성휘 민주당 정책위부의장 출판기념회. *재판매 및 DB 금지

[목포=뉴시스]강성휘 민주당 정책위부의장 출판기념회. *재판매 및 DB 금지



[목포=뉴시스] 박상수 기자 = 강성휘 더불어민주당 정책위부의장이 31일 오후 2시 목포 에메랄드웨딩홀 2층에서 ‘강성휘의 목포야 사랑해(MOKPOLOVE)’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6.3지방선거에서 목포시장 출마를 준비 중인 강 부의장은 이번 출판기념회를 통해 스물아홉의 나이에 정치에 첫 발을 디딘 이후 현장에서 보고 배우며 지나온 시간들을 한 권의 책으로 정리한 결과물을 시민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강 부의장의 ‘강성휘의 목포야 사랑해(MOKPOLOVE)는 개인의 회고를 넘어, 목포라는 도시와 함께 걸어온 시간에 대한 애정과 성찰이 담겼다.

강 부의장은 이 책에서 완성된 해답을 제시하기보다는 지나온 길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시간을 어떻게 만들어갈 것인지를 시민과 함께 묻고 있다.

출판기념회 역시 일방적인 행사가 아니라 목포의 오늘과 내일을 함께 이야기하는 소통의 장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 부의장은 23일 “이 책은 개인의 기록이자 목포라는 도시와 함께 걸어온 시간의 기록”이라며 “출판기념회를 통해 시민 여러분과 더 깊이 이야기를 나누고, 더 뜻깊은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parks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