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영화 '휴민트', 신세경·조인성 팽팽한 첩보전…2차 예고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영화 '휴민트', 신세경·조인성 팽팽한 첩보전…2차 예고편 공개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신세경이 첩보 요원으로 변신한 영화 '휴민트'의 2차 예고편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휴민트 2차 예고편 공개, 얼음 바다의 비밀 전쟁 본격화 (NEW 제공)

휴민트 2차 예고편 공개, 얼음 바다의 비밀 전쟁 본격화 (NEW 제공)


2월 11일 개봉하는 영화 '휴민트'(감독 류승완)는 얼음 바다에 비밀과 진실이 잠긴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다른 목적을 지닌 인물들이 첨예하게 충돌하는 첩보 액션극이다. 제목 '휴민트'는 '사람을 통한 정보 활동(Human Intelligence)'을 뜻한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에는 북한 식당 종업원 채선화(신세경)가 휴민트로서 비밀리에 활동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곧 정체가 노출되며 위기에 빠지고, 이를 둘러싼 국정원 조 과장(조인성), 보위성 박건(박정민), 총영사 황치성(박해준) 사이의 팽팽한 대립이 그려진다.

날 선 심리전과 고조되는 긴장감 속에서 각 인물의 이해관계가 부딪히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져 몰입감을 예고한다.

설 연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영화 '휴민트'는 2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